행사 소개

해외에서 흘리는 땀방울, 세계 곳곳 우리의 희망을 수확합니다.

행사소개

법적근거,지원규모,사업대상자 등
추진배경
  • 신북·남방 정책의 중점 추진과제인 농업분야 진출 활성화를 위하여 상대국과의 비즈니스 협력 가능성 모색
  • 한러 양국 정상회담의 ‘9개 다리 행동계획’마련을 위한 공동성명문 발표시 농업분야 비즈니스 다이얼로그 정례화 명시(‘18. 6월)      
추진경과
  • 한국농어촌공사는 농식품산업 해외진출지원 보조사업의 일환으로 “제1차 한-러 농업분야 비즈니스 다이얼로그” 개최(‘18. 4월)
    - 한-러 38개 농기업 및 정부기관 주요인사 등 90여명 참석하여 농산업 업체간 교류, 해외진출 지원 및 양국 농업협력 강화
기본방향
  • 양국 기업간 직접적인 교류와 농업투자정책 정보의 공유를 통해 국내 농기업 사업추진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행사로 추진
  • 모든 참가기업이 만족할 수 있도록 기업중심의 행사운영으로 자율적이고 적극적인 참여와 교류 권장
  • 해외진출 활성화에 대한 우리정부의 의지를 대내·외에 표명하는 계기로 활용하며 정부정책에 대한 기업인들의 인식을 높이는 장으로 기획
  • 내실 있는 개최로 국제협력 정책을 발표하는 명망 있는 국제행사로서의 인지도 확보, 지속적 개최의 추동력 확보
행사 목적
  • 신북·남방 정책의 중점 추진과제인 농업분야 진출 활성화를 위하여 상대국과의 비즈니스 협력 가능성 모색 및 상호 교류
프로그램 구성
  • 양국의 농업 투자 지원관련 제도·정책 발표, 양국의 농기업 사업현황 및 성공사례·투자제안 발표, 양국 기업간 1:1 비즈니스 상담회
주관기관
  • (공동주관) 한국농어촌공사, 해외농업자원개발협회
  • (후원) 농림축산식품부
기대효과
  • 우리의 농업정책과 상대국 정부의 보조금 등 조세혜택 설명으로 기업들에게 현지 농업제도 파악에 기여
  • 1:1 상담을 통해 기업 간 필요한 사항을 직접 협의함으로써 기업이 향후 사업전략을 보다 구체적으로 수립·추진
  • 양국 기업 간 교류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에 관심 있는 한국 기업 간에도 정보교류의 기회 제공

행사 BI

Symbol mark_심볼마크

Basic

심볼마크이미지입니다.

사람, 지구, 농업을 상징하는 세 개의 유니트를 원형 프레임에 결합한 심볼마크로 상대국과의 농업분야 비즈니스 협력, 상호교류의 활성화에 중심을 둔 신회성, 친근성을 표현.

농업 진출 활성화 사업의 글로벌 리더로서 농업분야 비즈니스 다이얼로그 행사비젼과 의지를 함축.

  • Unit

  • Color

  • Minimum Size

  • Unit

  • Color

  • Minimum Size

Logotype _ 로고타입 (가로형)

  • Full Name

  • Short Name

  • 기본영역

  • 확장영역

Logotype grid_ 로고타입 (그리드)

로고타입은 농업분야 비즈니스 다이얼로그를 대표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므로 일관된 이미지를 위해 사용상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며 임의로 작도하여 심벌마크의 이미지를손상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한다. 시행년도에 따라 장소가 변경되는 본행사의 특성 상 변경 불가한 기본 영역과 변경 가능한 확장영역으로 구분하여 적용하도록 한다.

  • 영문 5글자 기준

    나눔바른고딕 Bold, 자간 0, 평 100%

  • 영문 5글자 초과

    나눔바른고딕 Bold, 자간 0, 평 85%~100%

    최고 평 85%사용 이후에도 초과되는 영역에 한하여 사각 프레임 우측 연장가능

Signature_ 조합 (심볼마크+로고타입)